반응형
1.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은 상대방이다.
2. 상사의 평가에 일희일비 하지 말자.
3. 메세지는 결론부터 전달하다.
4. 수시로 업무 진행 사항을 보고하자.
5. 당사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자.
반응형
'Self-Develop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_주저하고 망설이는 이들에게 필요한 명언 7개 (0) | 2019.05.16 |
---|---|
설득을 잘하는 4가지 방법 (0) | 2018.11.19 |
인생을 망치는 8가지 나쁜 습관 (0) | 2018.10.23 |
집중력을 강화하는 20가지 방법 (20 ways to boost your concentration) (0) | 2018.05.26 |
명언_중년 남자라면 수첩에 적어두어야 할 50가지 조언 (0) | 2018.05.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