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영자는 손익계산서에서 두었던 관심을 대차대조표로 돌려야 한다.
위기가 발생하기 전, 기업은 주가를 올리고 시장점유율을 높여 매출을 증가시는 것이 기업의 성공지표였다.
하지만, 지금은 현금이 제일 중요하다.
회사가 행하는 모든 일들이 현금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 램차란의 위기경영에서 -
이미지 from pixabay (링크)
반응형
'About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경쟁우위의 원천, 전략적 포지셔닝 (0) | 2018.09.03 |
---|---|
가트너, 2018년 10대 전략 기술 트렌드 발표 (Gartner Top 10 Strategic Technology Trends for 2018) (0) | 2018.08.21 |
기업 재무성과의 방향성 (0) | 2018.06.16 |
Why? So what? (0) | 2018.06.16 |
미래의 업무 환경 “사무실 크기는 줄고 원격 근무는 증가하고… 핵심은 협업” (0) | 2018.04.02 |
댓글